검색
닫기

참여마당

자주하는질문

숲이 주는 고마움을 숲에서 느끼고 박물관에서 깊이 있게 배우는 영인산산림박물관

박물관 입장료는 얼마인가요?

A산림박물관은 영인산자연휴양림 부속시설로 휴양림 입장료 및 주차요금이 징수됩니다.
또한, 박물관 일부 유료 운영(전시, 체험, 교육 등)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참여 시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.

휴관 일은 어떻게 되나요?

A영인산산림박물관의 정기 휴관 일은 1월 1일과 추석, 설 연휴 그리고 매주 월요일입니다.
단, 월요일이 공휴일일 때에는 공휴일 다음의 첫 번째 평일 [「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」제2조]에 휴관합니다.

관람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A여름철(3월~10월)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,
겨울철(11월~2월)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입장은 한 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.

관람 안내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A전시해설을 희망하시는 경우 전시해설예약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☎ 041.538.1947)

애완동물과 같이 관람할 수 있나요?

A애완동물은 박물관을 포함하여 수목원, 자연휴양림 내에는 애완동물과 함께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.

박물관 관람하는데 시간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?

A박물관을 관람하는데 사람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본관은 1시간정도 별관은 30분정도 소요됩니다.

유모차 또는 휠체어 대여 가능한가요?

A유모차(36개월 미만의 유아에 한함) 및 휠체어는 대여 가능하며 신분증을 안내데스크에 보관하셔야 합니다.

사진촬영 가능한가요?

A플래시를 이용하지 않는 촬영은 제한적으로 허용하고 있으나,
플래시/삼각대 등을 이용한 촬영과 상업적 용도를 위한 촬영은 금지되어 있습니다.
전시물 보호 및 타 관람객의 원활한 관람을 위하여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